PC에서 바이비트 현물거래 하는 방법 : USDT로 전환하기

    바이비트 현물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국내거래소에서 바이비트로 입금한 코인을 USDT 로 교환한 후 현물거래나 선물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 오늘은 입금한 코인을 USDT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아래 자료를 보고 따라하면 아주 간단하다. 

     

    • 바이비트 가입 링크 - 수수료 20% 아끼는 방법 

    레퍼럴 코드 확인 

    16756

     

    바이비트 현물거래 방법 

    먼저 바이비트에서 로그인 후 상단 메뉴바에서 [Trade]를 클릭한 후 [Spot Tradeing]을 선택한다. 화면을 확대해서 설명하자면 좌측의 검색창에서 내가 입금한 코인, 예시로는 [TRX]트론을 진행하였다. TRX를 검색한 후 우측 [Sell]창에서 수량을 설정 후 USDT로 바꾼다. 

    스팟 트레이딩 화면에서 바꾼 USDT는 다시 [Buy]기능을 이용하여 다른 코인으로 구매하여 현물 거래를 할 수 있다. 

     

    오늘은 바이비트에서 현물거래를 하기 위해 USDT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USDT로 다른 코인을 구매하여 현물거래를 할 수 있다. 

     

    국내거래소에서는 현물 거래만 가능한데, 해외거래소에는 선물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음 시간에는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워뇨띠는 하락장에 600만원으로 3000억원을 벌어들인 코인계의 BTS로 불린다. 그의 매매법이나 마인드 Q&A 자료가 필요하다면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 워뇨띠 QnA 정리 (ft. 2021.09.27)

    ▶ 어떤 투자마인드

    크게 잃더라도 항상 복구할만한 시드를 남겨두는 것, 복구할 시드가 적게 남았더라도 추가 입급은 지양하며 남은 액수로 복구 할 것이라고 이야기 하였다. 

     

    지나치게 호재나 악재에 민감하지 말고 쌔하면 나오자는 정도의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일정 이상 돈을 벌었을 때 평생 소비하는데 한계가 있으니 기부할 예정이라고 한다. (갓 워뇨띠) 

     

     

     

    ▶ 그릇을 넓히는 방법

    포지션 진입 자체를 망설이는 상태라면 자산의 적은 비율로 꾸준이 매매에 참여하여 실력을 쌓는 것을 추천한다고 한다. 

     

     

     

    ▶ 몇 분봉을 중심으로 보는지

    투자할 때 차트분석을 90%, 그리고 악재 등의 뉴스는 10% 정도만 참고한다고 한다. 차트는 1, 5, 15분봉 1, 4시간, 일봉 등 다른 사람들도 자주 볼법한 캔들은 본다고 한다. 

     

     

     

    ▶ 시장참여자의 심리vs캔들모양 

    차트 투자를 하면서 별도의 보조지표를 이용하지 않고 차트 패턴을 중심으로 매매한다고 한다. 판단의 근거는 캔들모양 자체보다는 시장 참여자들의 심리를 읽고 차트는 그것을 위한 수단이라고 한다.

     

     

     

    ▶ 승률vs손익비 

    시드가 적을 때는 손익비 보다는 승률에 더 신경쓰는 매매를 추천하는 이유는 손익비의 경우 요행을 바라는 매매로 갈 수 밖에 없기 때문이라고 한다. 

     

     

     

    ▶ 손실 때 멘탈 관리는

    큰 손실을 보았을 때는 아직 충분한 변동성과 거래량이 있다면 즉각적으로 복구에 들어가고 충분한 변동성과 거래량이 없다면 다시 생길 때까지 쉬다가 온다고 한다. 

     

     

     

    이 외에도 워뇨띠의 참고서적 / 매매일지 작성 / 고수익 달성 시 기분 / 차트 외의 정보 참고 퍼센티지 / 캔들모양 / 시장 참여자의 심리 / 보조지표 사용여부 / 이평선 설정 / 손절하는 기준 / 박스권 매매 / 3천이하 시드에서 레버리지 추천 워뇨띠 9월 전체 내용 캡쳐본 자료가 필요하면 댓글에 이메일 남겨놓으면 확인 후 전송 OK.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