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예·적금보다 이자 높은 바이낸스 Earn 투자하는 방법 (파이프라인 구축하기)

     

    나스닥이 급등하자 비트코인이 2만 4000달러를 회복하는 추세를 보였다. 이더리움도 두 달만에 최고치를 찍으며 코인시장 반등이 지속되고 있다. 하지만 장세가 완전히 전환됐다고 보기에는 어렵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자금을 코인에 많이 투자하기에는 망설여진다. 하락장에 대비하여 시드를 그대로 들고 있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목돈이나 비상금을 일반 통장에 보관하는 것 보다 파킹통장에 보관하면 이자가 더 많다는 것은 알고 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도 이러한 이자상품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한다. 

     

    오늘은 시중 은행 예금 적금보다 이자율이 좋고 단순 예치를 통해서 이자를 10%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그 전에  파킹통장, 시중 은행 예적금 이자율과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율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면, 

    파킹통장 

    파킹통장의 경우 단기간 자금을 굴릴 수 있고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이다. 차를 주차하듯이 언제든지 돈을 통장에서 빼고 넣을 수 있는 수시입출금식 통장인 것이다.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1~3%까지 지급된다. 

     

    시중 은행 예·적금 이자율 

    포털 사이트에 은행 예금을 치면 이자율을 한 눈에 보기 쉽게 나온다. 가장 위에 있는 IBK성공의 법칙 에금이 현재 3.63%로 로 가장 높은 이자를 준다. 작년과 비교하면 높아진 편이지만 1년에 3%면 바이낸스 10%의 이자와 비교했을 때는 적은 편이다. 

     

    적금의 경우 에금보다 이자율이 훨씬 높은게 보인다. 그러다 클릭해보면 우대금리 조건이 모두 충족해야한다. 또한 월 납입한도가 최대 30만원까지로만 정해져있기 때문에 큰 돈을 넣어야하는 분들이라면 기대수익이 크지 않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카카오뱅크 세이프 박스는 계좌 금고의 개념으로 통장의 여유자금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보관한도는 최대 1억원이며 하루만 맡겨도 연 2%금리가 제공된다고 한다. 

     

    바이낸스 Earn  

    →바이낸스 메인 화면에서 [Earn] - [Savings] 클릭 

    Earn = 예금

    - Flexible Savings = 맡기고 언제든 자유롭게 찾을 수 있음

    - Locked Savings = 맡기고 일정기간 잠그고 다시 찾을 수 있음

    - Subscibe를 클릭하면 화면이 생성된다.

    - 우측 상단에 2,000개까지만 10%의 이자를 지급한다. 

    - 넣을 수 있는 수량을 입력하고 Confim을 누른다. 

     

    바이낸스 거래소 공식 수수료 10% 할인 레퍼럴 [링크] 

    가입방법이 어렵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 후 따라해보자!

    왕초보 바이낸스 가입방법 따라하기 [링크]  

    https://chobocoinguide.com/27?category=971252 

     

    바이낸스 PC버젼 영문 가입 방법 (구글OTP, KYC신원확인) 레퍼럴 20%

    바이낸스가 한국어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이 된다. 특히 신규 가입자들은 한국어버젼이 지원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것 같다. 이번 포스팅은 바이낸스

    chobocoinguide.com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