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bybiy 유동성 마이닝 이용 방법

    최근 바이비트에서 유동성 마이닝이 출시되었다. 유동성 마이닝은 마이닝 풀에 내 코인을 예치하고 유동성을 공급해주는 댓가로 이자를 지급받는 것 

     

    조금 더 쉽게 말하자면 우리가 은행에 돈을 예치하면 은행은 그 돈을 이용해 대출을 해주고 돈을 벌어 예금이자나 적금이자를 줘서 수익을 챙기는 구조이다. 은행의 역할을 거래소가 해주는 것이고 은행이자 보다 더 나은 수익률을 가져다 주는 방식이다. 

     

     

    유동성채굴의 장점 

    스테이킹이나 디파이와 비슷하지만 바이비트만의 유동성 마이닝 기능은 최대 3배의 레버리지를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이점을 보인다. 

     

    1) 안정적인 수익률 

    장기적인 관점으로 투자를 하고 자산 가격의 단기 변동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에게 잘 맞는다. 매일 들여다 볼 필요없이 유동성 풀이 제공하는 높은 APY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2) 레버리지 수익 창출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수익을 배가 할 수 있고 다양한 성향의 트레이더를 만족 시킬 수 있다. 

     

    3) 신뢰도 있는 거래소 

    타 디파이 플랫폼 이용 시 러그풀이 발생하면 먹튀를 당하는 경우가 있는데 일일 거래대금이 10조원이 넘는 메이저 거래소인 바이비트의 경우 비교적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그러나 유동성 채굴에는 기초 자산의 가격 변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영구적 손실 위험이 따른다는 점도 알아야한다. 그렇기 때문에 스테이블 코인과의 유동성 공급이 좋고 레버리지를 사용하기보다는 1배율 사용을 추천하거나 요즘 같은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는 청산 위험성도 있기 때문에 레버리지를 신중하게 이용하기를 바란다. 

     

    현재 바이비트에서는  BTC, ETH, BIT, AVAX, DOGE, DOT, MATIC, SOL, XRP이며 앞으로 더 추가될 예정이다. 

     

     

    유동성 마이닝 이용 방법

    [바이비트 마이닝 풀 이용 방법]

    1) 바이비트에 로그인한다. 

    2) 메인 화면 상단의 메뉴바에서 [Earn]에서 [Liquidity Mining]를 클릭한다.

    3)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린다. 

    4) 예치할 코인을 선택 후 [Add]를 클릭한다.

    5) 수량을 입력하고 레버리지를 설정 후 [Liquidity Mining]를 클릭한다. 

     

    ※ 나중에 돌려 받을 때는 유동성을 공급한 코인 50% + USDT 50%로 돌려받는 점 꼭 기억하자! 

     

     

     

    바이비트 회원이 아니라면 아래의 공식 수수료 20% 할인 코드를 적용받고 가입하기를 추천한다.

    사진을 누르면 가입창으로 이동함 [링크] 

     

     

    댓글(72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