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도토리DTR 코인 MEXC 상장

    작년 새로운 부활을 알린 싸이월드는 직접 발행한 도토리(DTR)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에 상장하였다. 

     

    MEXC는 2021년 크립토 엑스포 두바이 컨퍼런스에서 아이사 최고의 가상 자산 거래소상을 수상했다. 현재 70여개 국가에서 1400종류 이상의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1000만명 이상의 유저가 이용하는 거래소이다. 

     

    특히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등 해외 거래소에서 한국어 중단이 되었는데 MEXC는 한국어 지원을 하고 있어서 거래소를 이동한 이용자들이 많다. 

     

    싸이월드를 떠올리면 판도라의 상자(?) 또는 추억 소환 가능 등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다. 작년에 싸이월드에서 부활을 알리면서 오픈되었는데 친구들과 추억 소환하며 사진을 열어보면 웃었던 기억이 난다. 

    작년에 싸이월드와 추억소환 하면 떠오르는 캔모아와의 협업도 있었고 Y2K 유행이 다시 돌아온 만큼 싸이월드의 유행도 다시 돌아오기를 기대해본다. 

    싸이월드 도토리 코인인 DTR을 MEXC거래소에 상장된 것은 도토리NFT로 볼 수 있다. 블록체인과 도토리의 조합과 코인 발행까지 기대된다.

    싸이월드는 한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SNS서비스 중 하나이다. 학창시절 싸이월드를 안해본 친구들이 없을 정도이다. 1세대 플랫폼인 만큼 잠시 잊혀졌지만 작년 부활을 알리면서 여러 협업을 진행하였다. 

     

    싸이월드는 3,20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만큼 대한민국 인구의 80%가 싸이월드를 해봤다는 것이다. 이러한 싸이월드와 메타버스의 합작은 어떨지 기대된다. 

     

    도토리 코인에 관심있다면아래 링크를 타고 MEXC거래소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MEXC 거래소 가입링크 : 수수료 10% 자동할인 

    ▲사진을 클릭하면 MEXC 가입창으로 이동 (수수료10% 자동적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